공지사항

방학 중 국제교류팀 사무실 운영 시간 안내

작성일 2022-07-20 16:43

작성자 하은희

조회수 4396

제목을-입력해주세요_-001 (1).png



집중휴가(7.25(월)~7.29(금)) 시행에 따른 학사행정 중단 안내

2022학년도 여름방학 기간 중, 에너지 절감 등을 위한 정부 정책에 따라 우리 대학도 집중휴가제를 실시합니다. 위 기간 중 학교 업무가 공식적으로 중단되며, 이로 인해 학사 관련 민원 업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용무가 있으실 경우 집중휴가 기간 이전 해당 부서에 사전 연락하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중단 기간 : 07.25(월) ~ 07.29(금)
- 중단 업무 : 교내 업무 전반

※Hi-Portal 내의 각종 신청 및 접수 업무는 가능합니다.

학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수정